FAQ

  • Q1. 데이터의 사용량 어떻게 확인하나요?
  • A1. 고객센터(1544-4344)로 문의 주십시오.
  • Q2. 이용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 A2. 해당 심카드는 단기로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1회의 충전기회 제공, 하루 연장시3,000원, 최대연장가능일 30일입니다.
    충전방법:
    앱 "WHOMSIM" > 언어 선택 > 해외신용 카드 클릭 > 모바일 번호, 카드 세부 정보 입력(VISA, MASTER, JCB,AMX만 이용 가능)
    ※ 어플에서 이용이 불가할 경우, 1544-4344로 언제든지 전화하십시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주중 9am ~ 8pm (12pm~1pm lunch break) / 주말&공휴일 9am ~ 6pm 입니다.
  • Q3. 내 요금제에 통화량만 별도 추가 가능한가요?
  • A3. 통화량만 혹은 데이터량만 별도 충전은 불가합니다. 오직 기간연장만 가능합니다.
  • Q4. 데이터접속 문제 발생시,
  • A4.
    apn 설정해주세요.

    1)안드로이드버전 설정방법 :설정>모바일네트워크>엑세스포인트네임>APN>APN정보입력>재부팅
    2)아이폰버전 설정방법 :설정>일반>프로파일>프로파일 삭제 진행
    (삭제할 프로파일이 보이지 않을 시 , http://unlockit.co.nz 접속 > 하단에 APN 생성 버튼 클릭 > 한국/KT 설정 > 새 프로파일 설치 > 재부팅)
  • Q5. 한국인도 사용 가능 한가요?
  • A5. 해외 거주 증명이 인증되는 서류를 소지하고 있을시 한국인 여권 소지자도 사용 가능합니다.
    (여권 등록시에는 여권과 해외거주증빙서를 한 화면에 찰영 후 등록 부탁 드립니다.)
  • Q6. 본인 인증이 가능한가요?
  • A6. 해당 심카드는 에넥스텔레콤인 법인명으로 생성되어 등록되었기 때문에 본인인증서비스는 불가능하지만, 핸드폰 번호만을 이용한 문자인증 서비스는 가입가능합니다 (ex. 메신저 가입)
  • Q7. 국제전화서비스 사용 가능한가요?
  • A7. 죄송하게도 저희는 국제전화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국제전화서비스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하십시오.
  • Q8. KT 올레와이파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 A8.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MAC 주소 등록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한국에서 제조된 휴대폰이 아니라면 imei의 정보도 함께 알려 주세요. 사설 와이파이의 사용은 mac 주소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Q9. 유심 장착 전원 2~3회 재부팅을 진행하였으나, 사용이 불가합니다.
  • A9.
    안드로이드
    1) 컨트리락을 해제 했는지 확인
    2) 와이파이 OFF/ 비행기모드OFF/ 셀룰러 데이터(데이터네트워크)활성화 확인
    3) 구매한 유심이 다른 휴대폰기기에서 인식이 가능한지 확인 바랍니다. 위의 모든걸 다 한 후에도 사용이 되지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폰
    1) 컨트리락을 해제 했는지 확인
    2) 와이파이 OFF/ 비행기모드OFF/ 셀룰러 데이터(데이터네트워크)활성화 확인
    3) 구매한 유심이 다른 휴대폰기기에서 인식이 가능한지 확인 바랍니다.
    4) 아이폰은 반드시 전원 off 후 유심교체 바랍니다. 전원을 끄지 않고 교체한 경우: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설정 (초기화 진행 필요)
    5) 아이폰의 경우 네트워크 초기화 후에도 이용이 안될 경우 아이폰 서비스센터 080-333-4000 통하여 어드바이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위의 모든걸 다 한 후에도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