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1. 데이터의 사용량 어떻게 확인하나요?
A1. 고객센터(1544-4344)로 문의 주십시오.
Q2. 이용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A2. 해당 심카드는 단기로 한국에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객을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1회의 충전기회 제공, 하루 연장시3,000원, 최대연장가능일 30일입니다.
충전방법:
앱 "WHOMSIM" > 언어 선택 > 해외신용 카드 클릭 > 모바일 번호, 카드 세부 정보 입력(VISA, MASTER, JCB,AMX만 이용 가능)
※ 어플에서 이용이 불가할 경우, 1544-4344로 언제든지 전화하십시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주중 9am ~ 8pm (12pm~1pm lunch break) / 주말&공휴일 9am ~ 6pm 입니다.
Q3. 내 요금제에 통화량만 별도 추가 가능한가요?
A3. 통화량만 혹은 데이터량만 별도 충전은 불가합니다. 오직 기간연장만 가능합니다.
Q4. 데이터접속 문제 발생시,
A4.
apn 설정해주세요.
1)안드로이드버전 설정방법 :설정>모바일네트워크>엑세스포인트네임>APN>APN정보입력>재부팅
2)아이폰버전 설정방법 :설정>일반>프로파일>프로파일 삭제 진행
(삭제할 프로파일이 보이지 않을 시 ,
http://unlockit.co.nz
접속 > 하단에 APN 생성 버튼 클릭 > 한국/KT 설정 > 새 프로파일 설치 > 재부팅)
Q5. 한국인도 사용 가능 한가요?
A5. 해외 거주 증명이 인증되는 서류를 소지하고 있을시 한국인 여권 소지자도 사용 가능합니다.
(여권 등록시에는 여권과 해외거주증빙서를 한 화면에 찰영 후 등록 부탁 드립니다.)
Q6. 본인 인증이 가능한가요?
A6. 해당 심카드는 에넥스텔레콤인 법인명으로 생성되어 등록되었기 때문에 본인인증서비스는 불가능하지만, 핸드폰 번호만을 이용한 문자인증 서비스는 가입가능합니다 (ex. 메신저 가입)
Q7. 국제전화서비스 사용 가능한가요?
A7. 죄송하게도 저희는 국제전화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국제전화서비스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하십시오.
Q8. KT 올레와이파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8. 고객센터로 연락주시어 MAC 주소 등록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한국에서 제조된 휴대폰이 아니라면 imei의 정보도 함께 알려 주세요. 사설 와이파이의 사용은 mac 주소 등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Q9. 유심 장착 전원 2~3회 재부팅을 진행하였으나, 사용이 불가합니다.
A9.
안드로이드
1) 컨트리락을 해제 했는지 확인
2) 와이파이 OFF/ 비행기모드OFF/ 셀룰러 데이터(데이터네트워크)활성화 확인
3) 구매한 유심이 다른 휴대폰기기에서 인식이 가능한지 확인 바랍니다. 위의 모든걸 다 한 후에도 사용이 되지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아이폰
1) 컨트리락을 해제 했는지 확인
2) 와이파이 OFF/ 비행기모드OFF/ 셀룰러 데이터(데이터네트워크)활성화 확인
3) 구매한 유심이 다른 휴대폰기기에서 인식이 가능한지 확인 바랍니다.
4) 아이폰은 반드시 전원 off 후 유심교체 바랍니다. 전원을 끄지 않고 교체한 경우: 설정 > 일반 > 재설정 > 네트워크설정 (초기화 진행 필요)
5) 아이폰의 경우 네트워크 초기화 후에도 이용이 안될 경우 아이폰 서비스센터 080-333-4000 통하여 어드바이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위의 모든걸 다 한 후에도 사용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